반응형

 

내가 키운다 김현숙 하민이 물총 아이 장난감 무엇?

jtbc <내가 키운다> 2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7월 16일 내가 키운다 방송에서는 첫 솔로 육아 모임을 가진 멤버들의 반가운 만남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1세대 솔로 육아족으로 회장직을 맡은 김구라와 공감 여왕으로 등극한 모임 매니저 채림, 그리고 용감한 솔로 육아기를 공개할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이 주인공이에요. 오늘 김현숙씨의 아들 하민이와의 하루가 공개되었어요. 오늘 하민이가 가지고 논 물총을 찾아보았어요. 여름이니까요! 내가키운다 하민이 물총 보러가기 <

 

너프 수퍼소커 트윈타이드 장난감총

COUPANG

www.coupang.com

 

2개의 물줄기로 최대 11M까지 분사가 된다고 합니다. 대용량 워터탱크도 있어서 여름철 물총으로 쓰기에 좋을듯 해요.

 

▼ 많이 본 글 보기 

자담치킨 세 가지 맛, 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파닭! 솔직 후기 #내돈내산

 

자담치킨 세 가지 맛, 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파닭! 솔직 후기 #내돈내산

남편이 푸라닭 먹자길래 오랜 만에 다른거 먹자고 우겨 주문한 자담치킨 세 가지 맛으로 주문했는데 양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쿠팡잇츠 기준 배송비 포함 3만원, 4~5명은 먹을 양인 것 같아요.

threeahns-realreview.tistory.com

#물총 #아이장난감 #여름물총 #더블물총 #내가키운다물총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방송시간 #위치 #방송리뷰 #나온장소 #위치어디 #육아 #솔로육아 #혼자육아 #솔로육아족 #아기 #딸 #아들 #키우기 #자식 #솔로육아 #방송 #김구라 #채림 #조윤희 #이로아 #김현숙 #하민이 #김나영 #신우 #이준 #싱글맘 #돌싱 #싱글맘육아

 

기획 의도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출연자들이 모임을 결성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관찰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 방송 TV 연예인 맛집 지도 보기

http://naver.me/5lZ7Flxd

 

‘방송 TV 연예인 맛집 인싸 지도’ by Lucy

방송에 나온 연예인 맛집 총정리

m.place.naver.com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전혀 관련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해당 지역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사진 출처: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