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순두부찌개 밀키트 간편식 인기 랭킹 Top5

 

순두부찌개 밀키트 추천 인기 순위 Top5 / 밀키트의 뜻? + 우삼겹 순두부찌개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안씨 남매 막내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순위는 순두부찌개 밀키트 인기 판매량 순위 Top5 입니다. 그리고 제가 먹어본 순두부찌개 밀키트의 후기도 포함했어요 :) (절대 홍보 목적

threeahns-realreview.tistory.com

 

 

안녕하세요 :) 안씨 남매 막내입니다. 오늘은 누돈누산 밀키트 순두부찌개를 리뷰 해보려해요

 

 

*절대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님을 먼저 밝힙니다.

누나가 사줘서 그냥 먹었어요(먹는덴 이유가 필요없습니다)ㅋㅋ

 

 

오늘 먹어볼 밀키트는 김구원 선생의 국산콩으로 만든 우삼겹 순두부에요. 

 

사실 우삼겹+순두부면 말 다했죠 ㅋㅋㅋ 누돈누산(누나가 돈내고 누나가 사줌) 잘먹겠습니다!

 

 

우선 내용품은 위와 같아요 (맨 오른쪽 사진은 구매페이지 사진) 육수 색만 빼고똑같네요 ㅋㅋ

 

육수와 우삼겹, 김구원선생의 전통순두부와 야채들이 담긴 팩이 들어있어요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으니 받자마자 드시는걸 추천!)

 

 

제품명 유형 함량 등 기본 정보들 보고가실게용

 

자 그럼 만들어 먹어봅시다

아래 순서대로 만들어 먹으면 되요 밀키트라 엄청 간단합니다.

 

 

1. 야채를 씻어 줍니다. (일반 고추가 들어있는데 매운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도 하나 썰어넣었어요)

 

 

2. 물 200ml(종이컵 한컵 꽉 채움) +

국물소스 잘 섞어서 따로 보관해두고 (스테인리스 그릇 너모좋고..)

 

 

3. 순두부를 다섯 등분 해두라고 하는데 그냥 나중에 넣을때 다 넣고 풀어주면 편하더라구요.

(제가 자르다가 순두부 튀어서 그런건 절대 아닙니다)

 

 

4. 냄비에 우삼겹을 넣고(기름 안넣으셔도 됌) 우리집 고기 좋아해서 대패삼겹살 조금더 넣었어요 ㅋㅋㅋ

 

 

5. 고기를 볶다가 냄비에 소스넣고 야채넣고 순두부 넣어주세요 

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 6분간 끓여주세요. 사실 조금더 끓여주세요 ㅋㅋㅋ

 

 

완성! 

 

*막내 팁 : 다진마늘 반스푼과 청양고추를 넣었는데 넣으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냥 기본 내용물만 넣고 조리를 하면 많이 심심할 것 같아요.

 

*총평 : 엄마 아빠 저 이렇게 세명이서 한 두끼? 정도 먹었어요. 2~3인분이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됩니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