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김인성씨 이야기 방송 프리뷰 느리게 사는 즐거움 

MBN <나는 자연인이다> 460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7월 14일 수요일 밤 9시 50분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에서는 미생과도 같았던 삶에서 단 한 번의 묘수로 판을 뒤엎은 이 남자! 자연인 김인성 씨의 느리게 사는 즐거움 편이 방송됩니다.

 

 

늘 자신에게 물어보던 삶에 대한 의미들, 이곳에 도착하기 전에는 해답을 알 수 없었다. 미생과도 같았던 삶에서 단 한 번의 묘수로 판을 뒤엎은 이 남자! 38살이라는 젊은 나이에 산에 들어와 독특하지만, 자신의 속도에 맞춰 삶을 일궈 나가는 김인성(42) . 아직은 서투른 점이 많지만, 자연에서 꾸준히 미래를 개척 중인 그가 어떤 해답을 찾았는지 궁금하다

 

3남매 중 막내로 부산 도심에서 태어난 자연인. 자유분방하게 아이를 키우고 싶으셨던 부모님의 교육 방식 덕에 다채로운 생각을 하며 자랄 수 있었다. 어렸을 때부터 삶의 본질에 대해서 궁금증을 느꼈고, 이러한 질문에 답을 찾고자 철학과에 진학했다. 하지만 자신에게 너무 많은 고민을 담아 놨던 게 문제였을까, 대학원 과정 도중 심장이 약해지면서 몸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다는 자연인. 어지럼증에 평지조차 30분 이상 걷지 못했고 손발의 체온은 몇 시간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는 증세까지 느꼈다는데...

 

점차 머리에는 산중 생활에 대한 생각만 가득 찼고, 조금 이르긴 하지만 건강과 새로운 미래를 위해 계획을 앞당기기로 했다! 모든 준비가 완료됐을 때 비록 젊은 나이였지만 남들보다 일찍, 조금은 다른 행복을 찾기 위해 그는 이 산으로 들어왔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은 MBN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 나는 자연인이다 많이 본 글 ▼ 

나는자연인이다 자연인 조덕행씨 이야기 방송 프리뷰 / 최고의 평생직장을 찾다 찜질방 자연인월드 조덕행씨 집

 

나는자연인이다 자연인 조덕행씨 이야기 방송 프리뷰 / 최고의 평생직장을 찾다 찜질방 자연인

나는 자연인이다 최고의 평생직장을 찾다 자연인 조덕행씨 이야기 MBN <나는 자연인이다> 459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1년 7월 7일 수요일 밤 9시 50분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에서는 최고의 평

threeahns-realreview.tistory.com

#나는자연인이다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시간 #재방송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개그맨 #이승윤 #윤택 #자연인사는장소보기 #최연소자연인 #자연인460회 #느리게사는즐거움 #나는자연인이다김인성 #한석규닮은자연인

 

 

 

 

<나는 자연인이다> 기획의도는 대자연의 품에서 저마다의 사연을 간직한 채 자연과 동화되어 욕심 없이 살아가는 이들이 있으니 바로 자연인! 돈 한 푼, 가진 것 하나 없고 불편한 살밍지만 하나같이 행복하다고 말 하는 사람들 그들에게는 어떤 행복의 비결이 있는 걸까요? 

 

대자연 속 힐링 여정을 담은 자연 다큐멘터리 <나는 자연인이다> 에서는 그들의 삶의 방식을 들여다봄으로써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없이 작성한 개인 프리뷰&리뷰입니다.

※ 이 글에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N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